정면모습을 결정하는 데에는 옆 턱 뿐만 아니라 앞턱의 모양도 중요합니다.얼굴의 길이 변화와 함께 코와 입모습까지 조화롭게 해 줄 수 있는 NJH앞턱수술은 얼굴의 이상적인 비율과 매끄러운 V-line을 완성해주는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.
NJH턱끝 수술
(앞턱 수술 : 무턱,짧은턱,긴턱, 주걱턱, 넓은 턱)
앞턱은 얼굴에서 가장 아랫부분에 해당되므로 얼굴의 길이나 전체적인 이미지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턱끝의 길이와 전후 관계를 조절하는데 중요한 수술입니다.
* 턱의 넓이를 줄이길 원하시거나, 더욱 갸름한 턱끝은
NJH mini-v line- 뒤로 들어가 있는 턱끝뼈 자체를 잘라 전체적으로 앞으로 움직여 고정해주는 방법입니다. 뼈전체를 움직이므로 턱 모양이 자연스럽고 목선이 예뻐지며 턱끝의 긴장을 풀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. 하지만 전신마취를 해야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.
- 턱끝에실리콘 ,고어텍스,메드포어등보형물질을 삽입하여 턱의 크기를 크게 하거나 위치를 변경시키는 방법입니다. 무턱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 간단하게 국소마취를 수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- 턱끝 뼈의 수직길이를 늘리는 방법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턱끝의 절골술을 이용하여 턱끝 뼈를 하방으로 이동시킨 후 절골 간격에는 뼈이식을 해주면 턱끝 길이를 늘일 수 있습니다. 또 다른 방법으로는 절골선의 방향조절을 이용하면 뼈의 이동방향 조절이 가능하므로 턱끝 뼈의 길이를 수직방향으로 늘려 줄 수가 있습니다.
- 주로 사각턱수술과 함께 진행되며,사각턱 절제수술 후 절제된 사각턱 뼈의 일부를 잘 다듬어 절골된 앞턱에 삽입하여 모양을 잡아줍니다.
- 턱끝 뼈의 수직길이를 줄여주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 절골법은턱끝의 근육변화를 최소화하여 줄여줄 수 있므며 중력의 반대 방향인 상방으로턱끝을 줄여주는 상황에서 길이축소가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.
- 턱 끝쪽 점막을 2~3cm정도 절개하고 골막을 거상하여 계획한 양만큼 턱뼈를 잘라내고 이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두 부분을 고정 하고 봉합하여 마무리합니다.
- 옆턱선에서부터 앞턱까지 넓은 경우, 앞턱뼈를 T자 모양으로 절골하여 가운데로 모아주는 T절골술로 갸름한 V라인의 턱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. 특히 정면 모습에서의 축소 효과가 중요한 경우에 사용합니다.